• 북마크
  • 추가메뉴
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!
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
오늘 하루 보지 않기
KMUG 케이머그

소프트웨어

전체 5 건 - 1 페이지
2011.05
01

[App 개발] 리얼베이직 라이센스...

계속해서 트라이얼 버전으로 사용하다가 . . . 연장이 짜증나서 라이센스를 구매할 의사가 있는데요... 사이트 가니깐 교육/학생용으로 한다면 대충 10만원정도 하더라구요... 맞나요!. 한국에서는 판매하는 곳이 따로 없나요 라이센스 정…

2011.01
21

[App 개발] 김성준님. 검토부탁해요. 돌아버리겠어요 ㅠㅠ

김성준님의 도움이 아주 많이 절실합니다. ㅠㅠ 지난번에 문의드린 내용은 E-mail 로 보냈습니다. 이번에는 데이터베이스를 만들려고 하는데... Kissmac 강의를 보고 있습니다. 그런데 . . . DB 파일을 생성 하는 것 까지는 되는…

2011.01
02

[App 개발] REAL Studio 2010 Release 5 가 출시되었습니다.

REAL Studio 2010 Release 5 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. 벌써 5번째 이네요... 웹 에디션 웹 에디션, 웹은 데스크톱 애플 리케이션을 빌드 같은 방법으로 애플 리케이션을 구축하기 때문에 웹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가…

2011.01
02

[App 개발] 뒤로가기, 앞으로 구현 질문입니다.

우리가 윈도우 익스플로러나 기타 다른 브라우저를 보면 앞으로 가기 버튼과 뒤로가기 버튼이 있습니다. 김성준님께서 강의 하신것 중에 Canvers 를 이용해서 버튼 만들기를 구현 하셨는데... 그것을 구현 하고 뒤로 가기를 실행 하고 싶은데.…

2010.12
27

[App 개발] 리얼베이직 htmlViewer 에대해서 어쭤 봐도 되나요??

RealStudio 를 배운지도 이제 2달 정되 되어 갑니다. 조그만 프로젝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막히는 부분이 있습니다. HtmlViewer 을 이용하여 인터넷 창을 하나 만들었는데 TabPanel 을 이용했습니다. 그런데 TabPa…